[제168호 5/10] 찾아가는 서비스 LG하우시스 ‘Z:IN 미니전시장’ 운영

Z:IN의 이동전시장에서 자재 체험은 물론 상담까지!


LG하우시스가 직영점 홍보차량인 ‘지인(Z:IN) 미니전시장’을 운영하며 건축자재 업계의 새로운 경쟁지로 떠오르고 있는 노후 주택 및 아파트 리모델링 시장 공략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인(Z:IN) 미니전시장’은 발코니창, 마루, 시트, 벽지, 욕실, 주방, 조명 등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자재 및 아웃소싱 제품이 모두 설치돼 있는 지인 전시장의 축소판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매주 인테리어 개보수 수요가 있는 전국의 노후 아파트단지에서 제품을 직접 선보이고 상담을 진행한다.
특수 제작된 차량에 LG하우시스 인테리어자재를 시공하여 소비자들이 각종 자재를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행사 단지에 특화된 평형대별 맞춤 인테리어 제안과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계약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마련해 푸짐한 사은혜택까지 제공한다.
이동전시장을 통한 찾아가는 서비스는 LG하우시스 직영점과 지역 내 우수 인테리어점이 함께 진행하여, 지역상권 활성화와 지역 소매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 관련 자재를 볼 기회가 없어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직영 전시장 외 이동전시장을 추가로 운영하며 고객에게 보다 손쉬운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