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7호 7/25] (주)대명창호_과천 ‘지식정보타운’ 알루미늄 커튼월 및 창호 수주

*

과천지식정보타운

알루미늄 압출 및 창호제작, 시공 전문업체인 (주)대명창호(대표 서정휴)가 주거, 업무, 상업시설이 결합된 주거복합단지인 과천 ‘지식정보타운’ 알루미늄 커튼월과 창호물량을 수주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은 대규모 복합단지로서 많은 양의 알루미늄 커튼월과 창호물량이 투입되며, 대명창호는 남원공장과 광주공장을 협업체제로 운영, 원활한 납기 공급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대명창호의 품질과 제작 및 시공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지난해 말 천안 단국대병원 신축공사에 대량의 일루미늄 커튼월 공사물량을 소화한데 이어 다수의 상업용, 업무용, 주거용 건축수주에서 원활한 생산, 제작, 시공능력으로 높은 대응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번 현장도 당사가 가진 기량을 기반으로 알루미늄 커튼월과 창호 물량 수급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명창호 남원공장에서 가동 중인 알루미늄 압출라인 2기

대명창호 남원공장은 7, 8인치의 대용량 고속 알루미늄 압출라인 2기와 아존 단열, 폴리아미드 단열 가공 시스템을 갖추고 관급 조달업체 및 특판, 시판 창호용 단열 건축바를 전문으로 압출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원자재가격 상승이라는 악재 속에서도 고객과 고통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기업정신을 실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천안 단국대학교병원은 고객사와 공동으로 기술개발, 금형투자, 목업 테스트 진행과 고효율등급 획득으로 대규모 물량을 소화했으며, 이번 과천 ‘지식정보타운’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 (주)대명창호 문의 : 063-636-8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