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0호 6/10] 인포지씨(주), 크리스털 에칭 테이프 ‘데코스타’ 3연동 중문, 폴딩 도어에 인기

판유리에 입체감과 V 커팅 효과, 신제품 연속 출시

 경기도 광명시 있는 인포지씨(주)(대표 백윤호)는 크리스털 에칭 테이프 자체 브랜드 ‘데코스타’를 런칭, 최근 3연동 중문과 폴딩 도어 등에 적용이 증가하고 있다. 데코스타는 투명하고, 미세복제 기술이 적용된 PET 필름을 사용하여 자외선에 강하다. 또한, 내구성이 우수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빛의 반사각도에 따라 변화하여 독특한 색상으로 표현되어 출시 초기에 복층유리 내에 격자 대체 제품으로 사용되어 오다 최근 3연동 중문과 폴딩 도어의 인기 속에 전국적으로 대리점과 적용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전국 40여 대리점을 확보한 인포지씨는 데코스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올해에는 ‘갤럭시’ 시리즈를 선보이며 ‘갤럭시 골드, 실버, 블랙’ 등 한층 미려하고 우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효과와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다.최근 적용이 증가하는 연동 중문은 소비자의 편리성과 공간 활용도가 높은 자동 또는, 반자동 연동도어의 인기 속에 목재와 알루미늄, PVC 소재의 프레임에 다양한 유리제품과 데코스타와 같은 부속 재료들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이 시장의 연간 시장 규모는 2,000억 내외로 알려져 있다.

 한편, 데코스타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유럽, 미국까지 수출 판로를 모색 중으로 국내외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하여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화 : (02)2066-1494 /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