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 제141호] 우성부자재, 별도법인 (주)티앤티 설립,

유럽산 고품질 복층유리 제조용 부자재 신속 공급

 경기도 광주시 물류창고 도웅리로 확장이전 

 부산광역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우성부자재(대표이사 우승환)가 별도법인 (주)티앤티를 설립하고, 고품질의 복층유리 제조용 부자재 공급에 나섰다.   

 우성부자재는 티앤티 법인설립과 지난해 오픈한 광주시 중대동 물류창고를 최근 도웅리에 800㎡ 규모로 확장이전하며 서울, 수도권 지역에 신속한 공급태세를 갖추었다.

 티앤티는 앞으로 독일 HELIMA 복층유리용 알루미늄 및 단열간봉과 터키 NEDEX 흡습제와 대부분 유럽산 고품질의 부틸과 치오콜, 코너키 등 복층유리 부자재 전 품목을 상시 보유하고, 공급한다. 

 특히, 지난 1949년 설립된 독일 HELIMA는 서부 Wuppertal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2,000㎡ 규모의 대규모 공장에서 16개의 알루미늄 압출라인을 보유, 연간 3억 5천만 미터의 복층유리용 간봉을 대량생산 하고 있다.

 HELIMA는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간봉과 단열간봉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으며 티앤티와 국내 판매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독일 HELIMA는 복층유리 제조용 간봉은 유럽지역에서 인지도가 높은 제품으로 성능이 이미 검증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며 “재생품을 사용하지 않아 스크랩이 없으며 가스 누출 위험이 적고 간봉 세척이 잘되어 부틸 접착력이 뛰어나 고픔질의 복층유리 제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그밖에 티앤티는 아이지스 오토 밴딩로봇을 설치했다. 오토 벤딩로봇은 복층유리 제조용 알루미늄 간봉 두께 5~24mm까지 Tool 교체 없이 벤딩작업이 가능하며, 간봉 각 면의 사이즈를 터치스크린에 입력하면 내부 각이 자동계산 되고, 다양한 형태의 벤딩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우성부자재는 지난 1970년부터 40여년간 복층유리 제조용 부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앞으로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영업을 강화하여 복층유리 부자재의 신속한 납기에 중점을 둔다는 방침이다.
 전화 : (031)797-5591
 이전주소 :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