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5호 2/25] (주)미래텍_중국 SOUTHTECH 수평 강화로 국내 공급

*

-복층유리 생산라인, 자동 절단기, 시밍기 등 판유리 가공설비 품목 확대
-가공회사에 적합한 설비 제안과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만족도 높여

판유리 제2차 가공설비 전문 공급업체인 (주)미래텍(대표이사 유규열)이 중국 SOUTHTECH 수평 강화로 공급에 나섰다.
SOUTHTECH 수평 강화로는 컨벡션 방식의 브로와 사용으로 소프트 로이유리의 안정적인 강화 가공에 중점을 두었다. 가열로 내부 열 순환 대류시스템에 의한 정밀한 열 분사로 방사율 최대 E>0.015로 싱글과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까지 강화 가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에너지 절약을 위한 구간별 소광 설계를 통한 열효율 감소에 따른 전기 절감효과를 볼 수 있고, 정전 시 비상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되어 있다. 또한, 주요 부품은 유럽 및 미국산 제품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기계 설치와 유지보수 및 신속하고 전문적인 A/S도 강점이다. 그밖에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오퍼레이터가 손쉽게 강화로를 운용할 수 있고, 자체 개발한 데이터베이스는 유리의 유형과 두께, 수량, 온도설정 등을 기록해 품질관리도 용이하다.
SOUTHTECH 수평 강화로는 다양한 모델로 고객의 생산 요청에도 부합하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독일,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 베트남, 스페인, 폴란드, 이집트, 러시아 등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 연간 180대가 공급되고 있다. 그중 110대 이상이 컨벡션 방식의 수평 강화로를 선택하고 있으며, 1호기를 사용한 업체가 다시 선택하여 증설하는 비율도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래텍은 수평 강화로를 필두로 강화유리 전처리 가공설비인 자동 시밍기도 공급한다. 시밍기는 판유리 4면의 정교한 이도면취와 소프트 로이유리 엣지 가공 및 코너컷 등을 옵션으로 넣을 수 있다.
한편, 미래텍은 미래실업(대표 이형태)과 함께 중국 CYH(CHANG YI-HE)와 HANJIANG 자동 가스주입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해 JINGLING과 PUJINLI 판유리 자동 절단기를 공급하고 있다. 또 수평 강화로와 적재렉 자동 이송 시스템, 시밍기, 면취기, 수평 세척기, PVB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도 취급하고 있다. 그밖에 중고 복층유리 생산설비 수리 판매 및 이전 설치도 병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한 판유리 가공설비에 오랜 경험과 체계적인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판유리 가공회사 실정에 맞는 적합한 설비를 제안하고 설치부터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중점을 두고 있다.

*(주)미래텍 문의 : 010-3977-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