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4호 2/10] 정진기계공업_판유리 용도별 가공에 적합한 세척 건조기 제작

-복층, 강화, 접합, 로이유리, 인쇄 연마용 등 세척기 맞춤 공급

정진기계공업(대표 고봉상)은 판유리 세척 건조기 전문제작 회사로 복층, 강화, 접합, 로이유리, 인쇄 연마용 등 판유리 가공에 적합한 맞춤형 세척기를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판유리 가공공장에서 사용이 편리한 방향 설정부터 세척 브러시와 스펀지 롤러의 높낮이 조절도 중요한 점검 사항이라고 밝혔다. 또 판유리 가공 용도별로 적합한 부품 사용과 코팅유리는 스크래치 방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필름 부착용은 정전기 방지, 인쇄용은 밀도가 높은 스펀지를 사용해야 보다 깨끗한 세척을 유지할 수 있다. 가공 용도에 따라 세척 및 건조 속도를 조절하고, 여기에 들어가는 부품도 다르게 적용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정진기계공업 고봉상 대표는 오랜 기간 판유리 세척 건조기를 제작해온 전문가로 통하며, 이 회사의 세척 건조기를 사용하는 업체는 만족도가 높다.
고봉상 대표는 “고장 없는 기계를 만들고 공급한 기계에 대해서는 책임을 다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세척 건조기를 주문하기 전에 용도를 상세히 밝히면 최적화로 제작해 공급할 수 있고 이는 곧 기계를 사용하는 가공회사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또 “AS가 없는 기계를 만드는데 첫 번째 목적을 두고 부품 교체나 고장 시에 신속한 사후관리를 통해 공급한 기계에 대해 책임을 다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진기계공업은 판유리 및 창호 가공공장에서 필요로 하는 주문 제작에 의한 맞춤형 설비 제작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회사는 강화유리 전처리용 반자동 시밍기도 공급 중이다. 기존 X-Y 면취기 대체용으로 기계로 다이아몬드 휠을 적용해 시밍 가공을 할 수 있다. 이 기계는 판유리 두께에 따라 상부 휠을 조절할 수 있고, 코너 가공을 위한 별도의 휠도 장착이 가능해 강화유리 생산 공장에 다수 납품했다. 또한, 복층유리 생산 공장에서 많이 사용되는 드럼용기 운반용 핸드 파렛트도 공급 중이다.

*정진기계공업 문의 : 031-798-7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