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 제149호] 청구금속, 신제품 ‘원터치 발굽’

원터치 동작만으로 손쉽게 문짝지지 해체

 

창호‧가구‧인테리어철물과 다이케스팅 전문 생산업체인 청구금속(이상춘 대표)이 원터치 동작만으로 손쉽게 문짝지지 해체가 가능한 ‘원터치 발굽’신제품을 출시했다.

실용신안특허를 획득한 이 제품은 문짝을 지지하는 고무부재를 별도의 공구없이도 손으로 최대 8mm up/down이 가능하며, 크롬/니켈무광/신흑/동흑 등의 4가지 컬러로 제품 선택권을 넓혔다.

이 제품은 다이캐스팅과 각종 가구 및 인테리어‧창호철물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판하고 있다.

한편, 청구금속은 자체 생산설비를 통해 빠른 납기와 철저한 생산관리,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특히 생산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제품 생산의 효율성 증대를 꾀하고 있어 생산과 물류(적절한 납기)가

 

매우 우수한 업체로 유명하다.


하드웨어 생산업체 중에서 보기 드물게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을 갖춰 경쟁력을 배가하고 있다.

이 회사 이상춘 대표는 “효율적인 생산과 정확한 납기,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관리로 시장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기술력을 향상시켜 하드웨어 시장에 새로운 성과를 달성하겠다.”며 “그동안 가구철물, 인테리어 철물, 창호철물까지 하드웨어 쪽으로 제품과 시장영역을 확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 053-592-0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