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5 제153호] (주)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 복층유리 가스주입 측정 장비 신제품 공급

소프트 로이유리 코팅면, 삼중유리 안 가스 측정 가능

 (주)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대표이사 윤여상)가 복층유리 안에 가스 주입 함량 측정 장비 신제품 ‘GAS GLASS LASER’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핀란드 SPARKLIKE에서 수입하는 이 제품은 복층유리 안에 가스 주입 측정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자랑한다.

 가스 측정 방법은 판유리 표면에 측정 장비를 대고 버튼을 누르면 복층유리 안의 가스 함량을 자동으로 측정할 수 있다. 측정한 가스 함량 데이터는 컴퓨터에 연결하여 바로 출력도 가능하다. 특히, 새로운 기능에 눈길이 간다. 소프트 로이유리 코팅면과 더블, 트리플 로이유리, 삼중유리에도 가스 함량 측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현재 국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고 기능성 복층유리 제품의 가스 주입 상태를 바로 체크할 수 있어 관련업체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티스페이서코리아는 그 동안 SPARKLIKE ‘Gas Glass v2’가스 측정 장비를 국내에 150대 판매했다. 이 제품은 가스 측정 시 발생하는 스파크 상태를 정확하게 반복적으로 측정하여 50% 이상의 가스 충전 수준까지 정밀 측정이 가능하며 가스 측정 정확도는 +-3.5%다.

 전화 : (02)561-7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