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1호 1/25] 센스 있는 기능과 디자인, 예림 신제품 샤시 및 연동도어 출시!

에너지 효율 1등급, 디자인도 1등급


예림임업(이하 예림)이 올 상반기 신제품 샤시와 연동도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샤시는 대대적인 내부구조 보안 설계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해 만들어져 기존의 예림샤시 보다 더욱 강력해진 기밀성과 수밀성으로 4계절 내내 실내공간을 철저히 지켜준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100여 가지 다양한 칼라가 특징인 신제품 예림 샤시는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려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자랑한다.
샤시와 함께 출시된 신제품 연동도어는 이 전보다 유려해진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100여 가지의 칼라와 패턴을 적용시킬 수 있으며 약 20여 종류의 신제품 강화유리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제품 구성력을 갖추게 되었다. 추가 될 유리는 유리보석을 삽입한 보석유리, 금속과 나무 단조를 삽입한 단조유리, 단층으로 패턴이 들어간 특수 유리와 고강도 필름이 씌워진 필름유리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중문으로 인기가 높은 예림의 3연동 도어는 유리의 종류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화려하게 연출시켜 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도어이다. 또한 현관에서 스며오는 차가운 냉기를 다시 한 번 차단시켜 겨울철 실내공간을 따스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