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3호 1/25] (주)아이지스_국내 A/S 강화에 나선다! 2년간 사용가능한 A/S 패키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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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인원 보강해 사전 케어 서비스 및 원격 비대면 A/S 시스템 V-service도 이용
-해외 수출 실적 통해 2% 저금리의 할부 프로그램으로 국내 고객에게 기계 공급할 수 있는 기반 마련
-700만불 수출탑 기념으로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신형 자동 재단기 특별 할인 판매에 나서

(주)아이지스(대표이사 김남진)가 올해 국내 고객과의 상생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고자 A/S 강화에 나섰다. 좋은 제품은 기본이며, 아이지스 제품으로 고객이 지속적으로 작업하고, 성과를 낼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사후 서비스 보다 문제가 발생되기 전 점검하여 ‘작업 중단’을 피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차원에서 이 회사는 ‘A/S 패키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A/S 패키지 서비스는 총 5회분의 A/S 출동 서비스 비용(1,500,000원/부가세별도)을 납입하면 사전 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설비를 관리해주는 방식이다. 또 손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현장 문제의 원인파악을 설비전문가와 현장작업자가 함께 보면서 해결이 가능한 원격 비대면 A/S 시스템 V-service도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평소에 설비관리를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S 패키지 서비스는 2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지스는 A/S 강화를 위해 전문 인원을 보강해 전체 출동 건수도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그동안 아이지스가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준 국내 업체에게 보답의 차원으로 2%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및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신형 자동 재단기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 중이다. 할인판매는 계약 후 6개월 이내 출고 조건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형 자동 재단기는 호평 속에 2개월 만에 5대가 계약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해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아이지스는 2021년 300만불, 2022년에는 500만불에 이어서 2023년 700만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나타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이지스 김남진 대표는 “국내 고객사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이 국내 1위를 넘어 전 세계에서도 기계적 성능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며 “지속적인 해외 수출 실적을 바탕으로 보다 저금리로 국내 고객에게 기계를 공급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 “아이지스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신개념 A/S 시스템을 도입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아이지스 문의 : 031-8022-6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