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9호 1/25] (주)국제안전유리_판유리, 거울 가공 및 강화, 복층유리 생산

-40여년 가공기술력과 풍부한 경험 및 거래처와의 신뢰 통해 지속 성장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주)국제안전유리(대표이사 임판수)는 판유리와 거울가공부터 강화유리 및 복층유리를 생산하면서 서울, 수도권 지역에 신속한 납기가 강점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중국 진글라스로부터 수평 강화로를 설치했다. 이 수평 강화로의 가열로는 내부 열 순환방식을 적용했고, SCR 전기 자동제어 시스템을 통해 강제 대류에 의한 정밀한 열 분사로 소프트 로이유리 강화도 최적화된 설비로 알려졌다. 히터 열선은 니켈크롬을 적용하여 부식방지 및 열효율 감소에 따른 전기 절감효과도 볼 수 있다. 그밖에 자동 온도조절 시스템과 정전 시 72시간 전원 공급 장치가 내장되어 있으며, 가열로는 스테인리스로 내구성도 강화했다는 평가다. 강화유리 최대 사이즈는 2,700X4,2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와 배강도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국제안전유리는 지난 2019년 대규모 투자를 통해 의왕시에 공장을 설립했다. 면적 1,060㎡ 규모로 강화로와 아이지스에서 공급한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자동 재단기, 수직 각면기, 천공기, 시밍기, 세척기 등을 보유하고 있다.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최대 사이즈 2,450×3,300mm까지 알루미늄 및 단열간봉 적용 및 가스를 자동 주입한 로이복층과 강화복층, 이형복층, 삼중유리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이 회사 임판수 대표는 판유리 제2차 가공 분야에서 40여년 축적된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거래처와의 신뢰와 철저한 신용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임판수 대표는 판유리와 거울가공 관련 전문가로 통하며, 다양한 친목 활동을 통해 다수의 회장직을 역임하기도 했다.

*(주)국제안전유리 문의 : 02-2681-0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