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9호 10/25] 한글라스, ‘당신의 집에는 어떤 유리를 사용하고 있나요?’ 블로그 오픈

우리 생활과 밀접한 유리, 창호에 대해 재미있게 소통하는 채널

 한글라스가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하여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myhanglas )를 신규 오픈했다. 한글라스는 ‘당신의 집에는 어떤 유리를 사용하고 있나요?’라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들과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강화했다. 블로그의 가장 큰 특징은 메인 화면을 통해 방문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글라스는 유리,  윈도우, 듀오라이트 라는 3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우리 주위에 있는 유리와 창호에 대한 알기 쉬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 살림, 인테리어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리 주위에 어떤 유리가 쓰여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콘텐츠는 시리즈로 제작되어 고객들이 어렵지 않으면서도 꼭 필요한 내용을 접할 수 있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유리, 창호와 같은 제품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너무 어렵고 멀게 느껴져 왔다. 그러나 우리생활과 밀접한 제품인만큼, 더 재미있고 신선한 내용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1위의 건축자재 기업인 프랑스 ‘생고뱅 (Saint-Gobain)’의 한국자회사인 한글라스는 1957년에 한국유리공업(주)으로 시작해 한국의 유리산업을 이끌어왔다. 1989년 ‘한글라스’를 대표 브랜드로 도입한 뒤 세계적인 기업들과 기술 제휴 및 협력을 통해 세계적인 유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