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6호 9/10] 예림_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속 화제의 중문,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중문이 예뻐야 집이 근사해 보이거든’, ‘좋다. 집이 확산다’, ‘문 없으면 집에도 못 들어오잖아’

‘오케이 광자매’ 40회에서 극중 이광태(고원희 분)와 허기진(설정환 분)의 집에 중문 교체 스토리가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드라마 속 시공된 중문은 예림 도어의 SW-110 / SW-108F (골드)로 더욱 견고하고 슬림해진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인 리안 양방향 여닫이 중문이다.
양방향 여닫이 타입 중문은 도어를 닫을 때 속도가 감소하여 충격 없이 안전하게 닫히며, 밀고 당기는 방향의 제한이 없어 원하는 방향으로 개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디자인 측면으로는 투명 안전유리와 새틴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개방감과 세련미, 안전성까지 모두 갖췄다.
예림은 일일, 주말 드라마에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통해 극중 다양한 인물의 성격과 특징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최근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인테리어로 향했고, 드라마를 통한 제품 노출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예림의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케이 광자매’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