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7호 4/25] 경기도 성남시 영도유리제경 수평 강화유리, 칼라유리 서울, 수도권 신속 공급
수평 강화유리 최대사이즈 2,200X3,660mm, 두께 4~19mm
서울, 수도권에서 급하게 강화유리가 필요할 때 이 회사를 기억하면 유용하다.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동 국가산업단지 내에 있는 영도유리제경(대표이사 이경효)이다.
영도유리제경은 수평 강화유리 생산을 비롯해 칼라유리, 판유리, 거울 면취 가공업체다. 이 회사는 중국 진글라스 수평 강화유리 생산라인을 통해 판유리 최대 사이즈 2,200×3,66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유리 및 배강도 유리를 생산하고 있다.또한, 충북 음성에 있는 영도유리산업으로부터 ‘YD 칼라유리’ 전 품목을 공급받아 원판 및 재단, 면취 가공 판매를 하고 있다. 수평 강화유리 생산과 칼라유리 가공 판매로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다.
영도유리제경은 고품질의 수평 강화유리 생산을 위해 전처리 설비로 판유리 자동 재단기와 양각면기, 수직 각면기, 세척기, 천공기를 보유하고, 다양한 색상의 칼라유리 보유를 목적으로 판유리 적재 랙 시스템을 설치했다.영도유리제경은 지난 2008년 설립하여 판유리 및 거울 면취 가공과 칼라유리 원판 및 재단 판매를 통해 성장했다.이 회사 이경효 대표이사는 “고품질의 수평 강화유리 생산에 만전을 기하며 최상의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강화유리,칼라유리, 판유리, 거울 면취 가공 제품을 신속, 정확하게 공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전화 : (031)732-6297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