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1호 3/25] 방범·안전방충망-전문기업 (주)러브하우징과 대코시스템(주) MOU 체결
방범안전망 ‘윈캡스’에 ‘폴텍청정스크린’ 결합한 신개념 ‘윈폴텍’ 선보여
– 폴텍청정스크린에 러브하우징의 이중 결속구조 적용, 고강도 텐션 자랑
– 추락사고 방지 안전기능 인정받아, 미세먼지차단망과 방범·안전망 시장 공동 대응
방범안전방충망 전문기업 ㈜러브하우징(대표이사 윤상인)과 ‘폴텍청정스크린’ 미세방진망 전문기업인 대코시스템(주)(대표이사 서정국)이 미세먼지차단망 및 방범·안전방충망 시장의 공동 대응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두 회사는 MOU 체결을 통해 ㈜러브하우징의 방범안전망 윈캡스와 폴텍청정스크린을 적용한 신개념 복합망 ‘윈폴텍(WINPOLLTEC)’을 공급하기로 했다.
최대 3톤까지 지지할 수 있는 ㈜러브하우징의 기존 추락방지안전망 프레임 결속기술(특허)과 미세먼지 포집율이 뛰어난 폴텍의 청정스크린망이 결합하여 최대압축하중 2.268N(220kg 이상)의 시험성적서를획득하는데 성공했다. 미세먼지방진망에 안전의 기능을 더해 귀추가 주목된다.
‘윈폴텍 안전망’은 3중 자동 잠금장치와 프레임 양측에 이탈방지장치를 장착해 안전한 추락방지시스템을 완성시켰다. 미세먼지방진망은 폴텍 청정스크린 제품으로서 ㈜러브하우징의 방범안전방충망 브랜드인 ‘윈캡스’와 ‘폴텍’의 글자를 따서만든 ‘윈폴텍(WINCAPS POLLTEK TECHNOLOGY)’으로 제품 고유의 로고를 디자인했다.
이 회사 윤상인 대표는 “이 망은 미세먼지 포집율 70.1%의 제품으로서 미세먼지는 막아주고 깨끗한 공기는 들여와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며 “특히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공간도 주방 내 조리 등으로 인해 미세먼지 발생률이 높은데, 미세먼지 또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미세먼지방진망의 우수한 분진포집효율 등을 통해 창문을 열고 실내외의 신선한 공기를 원활하게 환기시킬 수 있다”고 말했디. 또 “약 70%의 높은 통기성과 우수한 시인성, 64%의 자외선 차단효과와 빗물차단기능이 있는 청정스크린망의 기능을 통해 비가 와도 창문을 열고 환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등의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게다가 (주)러부하우징의 우수한 안전 프레임 기술을 접목하여 최대압축하중 2.68N(220kg 이상)의 시험성적서를 획득한 것은 미세먼지방진망에 안정의 기능을 더한 측면에서 주목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