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1호 10/25] (주)더존시스템, 고급스러운 아노다이징 신형 글라스폴딩도어 ‘모멘텀’ 출시!
고급스러운 글라스 제품의 니즈 충족위한 새로운 감각의 신제품
폴딩도어업계의 선두주자 (주)더존시스템(대표 김태현)은 최근 시장에서 요구되는 고급스러운 글라스제품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새로운 감각의 글라스폴딩도어를 출시하였다.
신형 글라스폴딩도어인 모멘텀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금까지 꾸준한 연구개발로 다양한 형태의 개발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던 (주)더존시스템은 이번 모멘텀 제품을 통해 좀더 고급화 되고 진보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다는 자신감에 차있다.
㈜더존시스템은 기존에도 세계적인 글라스회사인 알버트제나우와의 협력을 통해 여러형태의 글라스폴딩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신형 글라스폴딩도어는 자체기술력으로 대량 양산체제를 갖추고 있어 대규모 발주의 대응이 가능하다.
특히, 신형 글라스폴딩인 ‘모멘텀’은 기존 폴딩처럼 개별개폐가 아닌 연동개폐형으로써 도어를 한나만 움직여도 함께 연동된다는 점이 가장 특이할 만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디자인에도 차별성을 두어 일반도장 제품이 아닌 아노다이징 광택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색채를 구현하여 고품격 글라스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기존 제품보다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단열성을 강화하기 위한 모헤어 장착 및 하드웨어적인 혁신을 통해 부드러운 작동을 가능케 해 기능적 만족도를 높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투명가스켓과 알루미늄가스켓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여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게 이미지를 차별화 할 수도 있으며, 잠금장치를 통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향후, (주)더존시스템은 기존 폴딩도어 라인업과 함께 글라스폴딩도어 제품을 양대 핵심모델로 삼아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을 꾀한다는 복안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