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0호 10/10] JS(주)제일캐노피 신제품 방진방범망, 무철거 폴딩도어, 주름미세망, 폴딩방범망 출시
– 일반 방범방충망 내부에 롤 작동방식의 나노 미세방진망 적용(선택사항)
– 무철거 폴딩도어는 레일겸 커버구조로 설계, 시공성 및 사용성 우수해
JS(주)제일캐노피(대표이사 박영순)가 신제품 방진방범망과 무철거 폴딩도어, 주름미세망,폴딩방충망을 출시했다.
소비자와 시공업체 평가단의 높은 시공성과 사용성, 내구성 평가로 빠른 성장세가 기대된다.
방범방충망(스텐망) + 나노 미세먼지 방진 이중망(슬라이딩 겸용) 구조의 방진방범망
JS(주)제일캐노피의 방진방범망은 스테인리스 망 재질의 방범방충망과 나노 미세먼지 방진 이중망(슬라이딩 겸용) 구조로 이루어졌다. 일반 방범방충망 내부에 롤 작동방식의 나노미세방진망을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고, 두 가지 망의 일체형 제품으로, 먼지가 많은 날엔 나노미세먼지망을 닫아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또 먼지가 없는 날엔 방범방충망만으로 안전과 방범기능의 역할을 한다. 또 추가로 3M방진필터와 방범방충망(스텐망)의 결합구조를 이루고, 슬라이딩 겸용으로 사용된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 방범방충망 안쪽에 필터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의 탈착이 쉽고, 시야 확보가 매우 좋다, 망에 붙은 미세먼지 제거는 물청소로 쉽게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존 슬라이딩 프레임을 철거하지 않고 쉽게 시공할 수 있는 무철거 폴딩도어
그리고 기존 슬라이딩 프레임을 철거하지 않고 쉽게 시공할 수 있는 무철거 폴딩도어는 20년의 오래된 주택이나 아파트 등의 리모델링시 매우 적합한 구조로 설계되었다.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은 세로바에 마감바를 분리형으로 덧대는 구조이다 보니 레일바 및 세로바의 두께가 두꺼울 수 밖에 없지만, 이 신제품은 레일 겸 커버구조로서 일체형으로 설계 돼 있어서 레일바가 높지 않다. 따라서 레일바가 높지않아 소비자의 사용성이 좋고, 일체형 구조이므로 설치시 시공편의성도 용이하다.
방범방충망에 미세주름방충망 결합한 신제품과 방범과 통풍 및 시야확보가 좋은 폴딩방범망 신제품
또한 신제품 주름방충망은 방범방충망에 미세주름방충망을 결합시킨 제품으로 슬라이딩과 위아래 개폐 구조로 개발돼 설치 적용성이 좋다. 여기에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까지 차단시켜주고, 맑고 신선한 공기는 실내로 유입시켜주는 멀티 기능성 주름 미세망이다.
한편, 신제품 폴딩방범망은 유리 대신에 방범 방충망(스텐망)을 끼워 넣어, 방범과 통풍, 시야확보가 매우 좋다. 슬림바에 방충망을 설치할 때도 용이하고, 기존 방충망을 철거하지 않고 시공할 수 있어서 호환성이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