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2호 6/10] ㈜쓰리지테크놀러지, 제30회 2019년 중소기업인 대회 ‘대통령표창’수상
일자리 창출과 혁신을 위해 노력한 성과와 업적 및 꾸준한 기업성장의 공로 등 인정
㈜쓰리지테크놀러지(대표 이상도)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2019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올해 중소기업인 대회는 1990년부터 시작되어 금년 30회를 맞아 5월 14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되었으며,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2주년을 맞아 이뤄진 첫 현장행보로서 당 행사장을 참석하여 축하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쓰리지테크놀러지는 지난 81년 향상공업주식회사로 사업을 시작하여 국내에 창호 하드웨어를 공급하기 시작하였으며, 수출은 90년대 후반부터 시작했다. 2000년에 현재의 쓰리지테크놀러지로 상호를 변경하였으며, 현재까지 국/내외 시장에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신제품 개발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업체이다.
회사명의 3G는 좋은(Good), 성장하는(Growing), 영광스러운(Glorious)의 뜻을 기반으로 높은 기술과 품질의 제품으로 해외시장에서도 그 규모를 키워가고 있으며, 작년에는 ‘5백만불 수술의 탑’을 수상함으로서 더 큰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금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자동화 생산의 투자와 운영으로 4차산업의 변혁의 시대에 대한 대응을 이미 준비가 되어 있는 업체이다.
이날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이상도 대표는 중소기업의 대표로서 그 동안 일자리 창출과 혁신을 위해 노력한 성과와 업적 및 꾸준한 기업성장의 공로 등을 인정받아 해당 수상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