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2호 6/10] ㈜예림임업 2019 ABS도어 신제품 라인업
SNS 등 다 채널을 통한 꾸준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 강화
40년 전통 건축 내장재 전문기업 ㈜예림임업(대표이사 전용진)이 올해 ABS도어 신제품을 전격 발표했다. 천연 원목의 생생함을 그대로 담은 무늬목 도어와 이 회사만의 프리미엄 도어 브랜드 ‘벨로체 L-100’ 시리즈, 그리고 디자인 감성이 풍부한 헤링본 도어, 소프트 매트 도어, 스타일 도어 등이다. 한편, ㈜예림임업은 올해 SNS와 지상파 광고, 기획방송 및 제품 협찬 등으로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메인 모델인 배우 최수종씨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 도어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방침이다.
예림, 마케팅 활성화
㈜예림임업은 SNS를 통해 꾸준히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MBC/KBS TV지상파 광고를 송출 중이며, 기획 프로그램에도 제품협찬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5월 말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SBS 좋은아침 하우스’에 기획방송을 시작했다.
그동안 진행 중이었던 프로그램은 ‘하나뿐인 내편’, ‘국민여러분’, ‘이몽’ 등으로 드라마 제작 지원 및 제품협찬 등을 통해 활발하게 미디어 노출을 꾀하고 있다.
방송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KT위즈 프로야구 스포츠 광고도 진행 중이다. 6월 29일(토)에는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예림 스폰서 데이’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랫동안 메인 모델활동을 해 온 배우 최수종 씨를 앞으로도 전속모델로 채용, 함께 할 방침이다. 이와함께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와 도어 개발을 하고 있으며, 작년 그의 이름을 건 ‘벨리니 도어’를 출시하기도 해 주목되었다.
2019 ABS 주요 신제품
올해 ABS 도어 주요신제품군은무늬목도어, 밸로체 시리즈, 헤링본도어, 소프트매트도어, 스타일 도어로라인업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