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3호 8/25] 경기 북부 판유리 관련 2세 경영인 모임 ‘유리클놈’
지난 8월 8일 남양주서 친목 다져
경기 북부 지역을 주축으로 결성된 유리클놈(회장 민태곤 금오유리 대표)이 지난 8월 8일 남양주 모음식점에서 모임을 가졌다.
유리클놈은 판유리 관련 2세 경영인 모임으로 친목도모와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발족했다.
이 모임은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20대, 30대, 4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13개사가 함께하고 있다.
특히, 판유리 관련 업종의 가업을 승계 받는다는 공통 관심사와 앞으로 국내 판유리 산업을 대표하는 주역이 되자는 포부가 합쳐져 미래 지향적인 모임을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이 모임의 민태곤 회장은 “회원사간 정보교류를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비방이 없는 단체를 만들어 나가자”고 전했다.
유리클놈은 금오유리 민태곤 대표(회장)와 아름지엘에스 유지송 대표(총무)와 대명유리 최재우 대표, 마재글래스 박대건 대표, 금강유리제경 이성운 이사, 태원유리 남택진 실장, 삼호글라스 조승호 전무, 경진안전유리 마진용 부장, 광성유리산업 노원기 대표, 화인산업 장창진 대표, 천일제경 여민수 대표, 에이치앤글라스 조휘진 대표, 청원유리 이수협 대표 등 13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다.
*유리클놈 문의 전화 : (010)5334-5764(총무 아름지엘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