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7호 7/25] 성유회, 친선과 화합의 장 친목 골프대회 개최

지난 7월 11일 경기도 광주시 뉴서울CC에서


 경기도 성남시 유리 업종 모임인 성남유리친목회(회장 이영우 (주)국영에스윈 대표이사/이하 성유회)가 지난 7월 11일 경기도 광주시 뉴서울CC에서 친목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총 36명이 참여했으며 이영우 회장과 성원글라스텍 김영수 대표, 영도유리제경 이경효 대표, 거성아트 김민규 대표, 프리즘창의 최성태 대표의 협찬이 이어졌다. 또한, 사단법인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과 전국유리협회 최종국 회장, 이종구 명예 회장 등을 초청하여 대회에 참여했다.

 전유회는 회원사 및 유리 관련 업계 간 친선과 화합을 목적으로 이번 골프대회를 기획하였다. 이번 골프대회는 회원사간 친선을 도모하고, 유리인들의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성유회 이영우 회장은 친목 대회를 통해 회원사 간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발전하는 성유회가 되길 바란다며 회원사들의 건승도 기원했다. 한편,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0여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30여 곳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www.glassjournal.co.kr

*성남유리친목회 문의 : 010-5768-9378 (총무 (주)프리즘창의 최성태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