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얇은 프레임으로 세련된 디자인 특징인 ‘홈씨씨 윈도우 5n’ 출시
*
-홈씨씨 인테리어에서 직접 관리하고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 보증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돼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 뛰어나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5n(HomeCC WINDOW 5n)’을 출시했다.
홈씨씨 윈도우는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단열 성능과 다양한 부자재가 특징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창호다. 고품질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하며 창호의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홈씨씨 인테리어에서 직접 관리하고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 보증도 제공한다. 특히 창호 면적의 80%를 차지하는 유리에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돼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n은 디자인과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창호 제품으로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창짝 프레임 두께를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80mm의 얇은 프레임은 유리 면적과 채광량을 늘려 한층 넓은 뷰와 화사한 실내를 조성해 준다. 또한 배수에 용이한 해안바 형식의 계단식 창틀 구조가 적용돼 장마철 강한 비바람으로 인한 빗물 유입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께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홈씨씨 윈도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n은 얇은 창짝 프레임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하면서도 홈씨씨 윈도우만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그대로 확보한 혁신적인 제품으로서 창호 시장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홈씨씨 윈도우 5n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현대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기자 최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