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1호 5/25] (주)미래텍_중국 SOUTHTECH 수평 강화로와 HANTECH 시밍기 공급
-복층유리 생산라인, 자동 절단기, 강화로, 시밍기 등 가공설비 품목 확대
판유리 제2차 가공설비 전문 공급업체인 (주)미래텍(대표 유규열)이 중국 SOUTHTECH 수평 강화로와 HANTECH 시밍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회사들은 지난달 중국 상해 유리전시회에 참가하며 신제품 출시도 알렸다.
SOUTHTECH 수평 강화로는 컨벡션 방식의 브로와 사용으로 소프트 로이유리의 안정적인 강화 가공에 중점을 두고 방화유리 생산이 가능한 강화로도 선보였다. 가열로 내부는 정밀한 열 분사로 더블 및 트리플 로이유리까지 강화에 최적화 되었다. 컨벤션 박스에 히팅 장치 설치했고, 컴퓨터에 의한 온도제어 시스템 및 에너지 절약을 위한 구간 소광 설계로 전력소비도 최소화시켰다. 또 냉각구간의 상하부 퀜칭 높이를 독립적으로 제어해 우수한 평활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더블 브로와 시스템으로 브로와 하나가 작동할 수 없는 경우에도 강화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미래텍은 수평 강화로와 강화유리 전처리 가공설비인 자동 시밍기도 공급에 나섰다. 시밍기는 중국 HANTECH 설비로 ‘4 in 1′, ‘3 in 1’, ‘2 in 1’ 등 각 회사마다 필요한 옵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설비는 판유리 4면의 시밍(이도면)과 소프트 로이유리 엣지 가공, 바닥면, 폴리싱 등의 가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판유리 크기 자동 감지 및 동시 가공으로 강화유리의 대량생산과 다이아몬드 휠 및 레진 휠 선택이 가능하다. 휠 비용과 유지보수 및 에너지(기계 총 전력 20kw) 소비 절감을 비롯해 PLC 제어시스템, 원격 온라인 진단 기능도 담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시밍기 신제품은 고성능과 인건비 절감 및 높은 생산성에 중점을 두었다”며 “작업자가 손쉽게 운용이 가능하고 저렴한 유지보수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래텍은 미래실업(대표 이형태)과 함께 중국 CYH(CHANG YI-HE)와 HANJIANG 자동 가스주입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해 JINGLING과 PUJINLI 판유리 자동 절단기도 공급하고 있다. 또 수평 강화로와 적재 랙 자동 이송장비, 면취기, 세척기, PVB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도 취급하고 있다. 그밖에 중고 복층유리 생산설비 수리 판매 및 이전 설치도 병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한 판유리 가공설비에 오랜 경험과 체계적인 기술력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판유리 가공회사 실정에 맞는 적합한 설비를 제안하고 설치부터 철저한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중점을 두고 있다.
*(주)미래텍 문의 : 010-3977-4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