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6호 2/10] (주)시안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제작/시공 기술력 부족으로 인한 애로점 해소


 에이스 윈도우
(ACE WINDOW)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시안(대표이사 염성준)119~20일 양일간 횡성본사에서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를 개최했다.
 최근 TV광고 등 본사의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직접 상담이 활발해 지고 있는 가운데 제작 기술력 향상 차원에서 선정된 15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개최되어 뜨거운 호응을 불러 보았다.
 ()시안 관계자는 특허제품은 PSA-195에 대한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이 자리에 참석한 대리점의 매출 및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마련된 자리라고 밝혔다.

 
제작과 시공 사후관리까지 광범위한 의견교환 이뤄
 119일부터 20일 양일간 전개된 설명회는 첫 날 ()시안 영업부 장한율 팀장의 사회로 개회되어 염성준 대표이사의 개회사, ()시안 횡성공장 견학, PSA-195 제작 시연, PSA-195 입면분할 제작 시연, 질의 및 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원주 시티호텔에서 여독을 푼 후 저녁회식으로 참석한 대리점 관계자의 단합을 도모했다.
 염성준 대표이사는 개회사에서 “PSA-195의 제작과 시공품질향상을 위해 교육의 필요성이 크다개발 2년째 접어들면서 제품의 우수성이 검증되었지만 제품을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했거나 제작과 시공기술이 부족해서 하자발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이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염 대표는 이어 “TV와 라디오 광고 등의 홍보마케팅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져 더욱 우수하고 원활한 공급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관건이라며 고단열성과 기밀성 제로를 실현한 제품성에 더하여 제작과 시공품질을 더욱 높여서 대리점의 수익과 부가가치 창출에 더욱 앞장서 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굳게 세웠다.
 한편, 설명회 두 번째 날에는 조식 및 티타임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이 펼쳐졌고, ()시안 횡성공장 제작동 이동 후 직접 실습으로 PSA-195 일반창과 입면분할창의 완벽한 제작실습이 행해졌다. 이 과정에서 시공과 사후관리에 이르기 까지 광범위한 의견교환이 이루어져 참석한 대리점 대표 및 관계자의 큰 호응이 이어졌다.

PSA-195
의 원활한 제작, 설치 및 시공으로 매출 및 이익 증진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PSA-195 15개 거점대리점은 ()시안의 TV 광고 등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로 소비자와 원활한 접점을 형성하기 위해 선정되었다. 늘어나는 물량과 소비자와 직접 상담을 통한 PSA-195의 원활한 제작, 설치 및 시공으로 매출 및 이익을 증진시키고자 마련된 것이다
 이처럼 거점대리점을 통해 앞으로 PSA-195는 소비자의 주문시 제작이나 시공오류 없이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는 공급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이에 대해 ()시안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전문 거점대리점을 통해 일반 대리점이 거점 대리점과 상시 업무협의가 이루어 질 수 있으며, 특히 제품 발주시 원활한 공급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PSA-1951월부터 본격 방영되고 있는 ()시안 에이스윈도우 TV CF 광고에도 삽입하여 소비자에게 적극 홍보하고 있다이 제품을 직접 제작 시공하는 전문 거점 대리점 교육을 꾸준히 시행하여 우수 제품에 걸맞는 우수 제작 및 시공능력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PSA-195는 타사에는 없는 ()시안만의 특허상품이므로 우리 대리점의 효과적인 틈새시장 개척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PSA-195를 주력으로 해 온 대리점 간의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기술과 시공노하우를 공유하여 틈새시장 개척에 더욱 큰 힘을 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SA-195는 최근 입면분할과 외부 아사(ASA)를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기밀과 단열을 높이는 모헤어와 고기밀 가스켓을 더욱 보완했으며, 전용 잠금장치 및 핸들인 오토락(Auto lock)도 출시해 대리점 및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였다

 ㈜
시안 에이스윈도우는 김성령씨를 전속모델로 계약 후 작년 6MBC 지금은 라디오시대 협찬을 시작으로, 7KBS-1TV 개그콘서트와 우리말 겨루기에 협찬, 8월 전국 7개 라디오 프로그램에 광고를 추가하였다. 또 작년 10월 부터는 MBC 일밤에 협찬을 추가하는 등 많은 홍보마케팅을 진행했으며, 올해 1월 부터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확충하여 TV CF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11일 부터 KBS2-TV 저녁 일일드라마와 주말드라마를 포함하여 총 7개의 TV 프로그램에 CF 방영을 진행중이다.
 ()시안은 올해 해외 마케팅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수출 인프라를 구축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출을 증대시키고 지속적인 광고와 홍보 등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 나갈 방침이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