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0호 12/10] (주)문다소_경기도 저소득 가정 아동에 겨울철 난방용품 지원
-2017년 ‘문다소 오해피 봉사단’ 출범해 취약계층에 기부활동 전개
-기관과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기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
중문 리딩 브랜드 (주)문다소(대표이사 김종록)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와 함께 지난 11월 23일 경기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겨울철 난방용품 KIT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추위로 인한 제약을 해소하여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상생에 동참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지원 대상은 경기도의 저소득층 아동 20가구이다. 난방용품 KIT에는 극세사 이불, 극세사 매트, 목도리, 후드 담요, 충전 손난로 등으로 구성되어 아동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문다소는 2017년 ‘문다소 오해피 봉사단’을 정식 출범하여 지속적인 기업 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오고 있다.
대표적인 기업 사회 공헌 활동으로는 ‘저소득 가정세대 주거환경개선 사업’,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장애아동 의료 및 재활 지원’, ‘NGO 월드 쉐어 해외아동결연 후원’, ‘취약계층 청소년 교육 및 장학금 기탁사업’, ‘지역사회 저소득층 온정 나눔 기증 및 봉사활동’ 등이 있으며,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기업 사회 공헌 활동에 동참 중이다.
문다소 관계자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다소 오해피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사회에 공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다소는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대표 중문 전문기업으로 소비자가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신제품 연구 및 개발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다. 모던한 감각의 리버서블도어와 폴드스윙도어를 출시했으며 다수의 개발제품과 특허 등으로 나타난 우수 연구 실적으로 기업부설연구소 재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