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3호 12/25] 전국유리협회, 제16차 93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2월 12일 여의도 한강 유람선에서
전국유리협회(회장 최종국 (주)중동유리 대표이사/이하 전유회)는 지난 12월 12일 여의도 한강 유람선에서 제16차 93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날 최종국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올해 감사보고와 시상식, 만찬이 이어졌다.
최종국 회장은 전유회 화합과 단합을 위해 노력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 해준 회원사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특히, 친목 도모 및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상호 간 비방 및 분파 행위 금지를 목적으로 지난 2001년 발족한 이래 친목 모임 중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며, 올해 16년차를 맞이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올해 새 집행부가 선출되어 행보에 나서며 지난 4월 중국 유리전시회 공동 참관과 상하반기 워크샵, 제1회 유리인 친선 골프대회 및 불우이웃돕기에 후원하였다.
전유회 최종국 회장은 올해 1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회원사들의 참석률이 좋은 모임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며, 회원사 참석률을 독려하기 위해 1년 개근상을 제도를 만들어 연말에 시상한다고 밝혔었다. 참석하는 회원사가 많아야 그 모임이 활성화되고 발전한다는 생각에서다.
이 날 정기회의 시상식에서 광명유리 김진택 대표이사를 비롯해 7명의 개근상과 동일글라스텍 오병관 대표이사에게 공로상을 시상했다.
전유회는 친목, 화합,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 www.glassjournal.co.kr
*전국유리협회 문의 : 010-2711-1112 (총무 (주)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