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0호 11/10] ㈜남선알미늄, 2016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제품 품질과 납기 개선에 우수한 성과 거둔 업체 선정
㈜남선알미늄이 지난 10월 ‘2016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남선알미늄의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생산성 증대 노력을 통해 제품 품질과 납기 개선에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함으로써 중소기업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PVC 창호의 임가공을 수행하는 중소기업 미성플라텍이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되었으며, 남선은 미성플라텍에 향후 1년간 무료 기술지원, 기업 간판 제작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선알미늄은 중소 협력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여러 활동을 진행 중이다.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1억원의 노사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협력업체의 사업합리화 컨설팅, 사업장 개선 및 자동화를 위한 장비 개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7월 ‘제2회 중견기업인의 날’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박기재 남선알미늄 사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오랜 시간 원만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힘이 되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동반성장을 이루어내 기업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데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