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7호 7/25] 전국유리협회 제22차 115회 임원회의 개최
– 강대현 신임회장 주재로 7월 12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전국유리협회(회장 강대현/이하 전유회)가 지난 7월 12일 경기도 광주시 모음식점에서 제22차 115회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전유회 제12대 회장에 선임된 강대현 회장의 첫 주재로 개최된 이날 회의는 신임 집행부와 고문단을 초청했다.
전유회 강대현 회장은 집행부 소개를 시작으로 “지난 22년 동안 이 모임이 유지되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전임 회장단과 고문 및 회원사의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회원사와 힘을 모아 앞으로 발전하는 모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 회원사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동참과 지원도 요청했다.
이날 회의서는 임원과 고문들의 의견을 모아 앞으로 전유회 운영방안을 논의하고, 하반기 일정도 조율했다. 먼저 부회장 선거제도를 개선하고, 효율적인 경비 절감 및 지출에 관해 협의했다. 또 지속적인 모임 발전을 위한 안건 협조 및 신규 회원사 가입을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전유회는 친목 도모 및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상호 간 비방 및 분파 행위 금지를 목적으로 지난 2001년 발족한 이래 친목 모임 중에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고 있다.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면서 상시 신규 회원사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010-8733-3901)
<제12대 전국유리협회 집행부>
*회장 : 강대현 동화유리 대표
*수석부회장 : 남종현 태원유리 대표
*부회장 : 홍재린 신한제경 대표, 최영주 영도유리산업 대표
*감사 : 윤석균 선정유리 대표, 김윤당 안중제경 대표
*명예회장 : 김대경 영동복층유리 대표
*이사 : 권혁주 삼원유리 대표, 박상동 상명기계다이아 대표, 박용택 아시아다이아몬드 대표, 백신기 신우테크 대표, 오병관 동일정공 대표, 유종현 아산유리산업 대표, 장한상 화인산업 대표, 정상덕 대신유리 대표, 한창수 진글라스텍 대표
*총무 : 김종한 예림지엠에스 부사장
*부총무 : 우영완 우신복층유리 이사, 이시열 동아유리무역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