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4호 6/10] 한글라스 우수대리점 워크샵 및 시상식 개최

*

– 지난해 판매실적과 성장률 등 자체평가를 통해 우수대리점 시상
– 2021년 전국 최우수 대리점에 (자)한남유리 선정

국내 유리산업을 선도하는 한글라스( http://www.hanglas.co.kr )는 지난 5월 19일과 20일 군산공장에서 우수대리점 워크샵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대리점을 대상으로 최근 친환경 플랜트 구축을 위해 투자한 군산공장 1호기 용해로의 보수 현황 및 가공라인 자동화 설비에 대한 설명회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우수대리점 시상과 현장투어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투어는 군산공장의 생산라인 1호기와 코팅 및 가공라인을 비롯해 기술연구소까지 차례로 견학했다. 한글라스의 전문적인 생산과정과 제로에너지 빌딩 솔루션 제공을 위해 수행하고 있는 연구개발 활동을 살펴보며, 본사와 대리점 간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우수대리점은 전국 240여개의 한글라스 대리점을 대상으로 지난해 판매실적, 성장률 등 자체평가를 통해 우수대리점과 진보대리점이 선정되었다. ▲2021년 전국 최우수대리점에는 (자)한남유리 ▲지역별 최우수대리점은 (주)국영지앤엠과 대한유리공업(주) ▲우수대리점은 (주)동광복층, (주)티엔케이, 제3글라스(주), 동일유리(주), 대성유리창호(주), 대청유리공업(주), (주)제일안전유리, (주)한테크, (주)디오테크, 삼경안전유리(주), (주)삼양유리산업, 용진유리판매(주), (주)영광판유리, (주)한국이앤비, (주)정암지앤더블유, (주)남광글라스, (주)신광유리가 선정됐다. ▲2021년 진보대리점에는 하나복층유리(주)와 (주)명승강화유리가 선정됐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지난 한해 대리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뢰와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대리점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대리점의 생산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강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유리 생산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글라스는 1957년에 한국유리공업(주)으로 국내 최초로 판유리 생산을 시작해 지금까지 한국의 유리산업을 선도해 온 회사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코팅 유리 가공공장을 건립하였고 고성능 코팅유리, 스마트 글라스 등 끊임없이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리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한글라스 문의 : 02-550-7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