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0호 4/10] (주)태양세이프도어_삼박자 고루 갖춘 ‘프레임 도어락’ 신제품 출시

*

– 도어락의 장점인 보안과 편의성 및 세련된 고급스러운 디자인 눈길
– 세이프도어, 폴딩도어, 강화도어, 샤시문 등에 세로형 프레임 50바부터 설치

(주)태양세이프도어(대표이사 김진구)가 보안과 편의성 및 세련된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디지털 도어락 신제품 출시하고, 본격 공급에 나섰다. 자체 브랜드 ‘프레임 도어락’으로 명명한 이 제품은 단열 세이프도어와 폴딩도어를 비롯해 강화도어 및 샤시문 등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프레임 도어락’은 허수번호 적용으로 비밀번호 노출이 없고, 방문객 알림(차임벨) 설정과 생활 방수 기능도 적용했다. 손호보대의 간섭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잠금장치 분리형으로 강제 침입과 파손이 어려워 안전성도 확보했다. 또 관리자 전용 비밀번호 설정과 전국에 AS 망도 갖추어 믿음을 더했다는 평가다. 그밖에 기존 번호키 기능의 도어락은 세로형 프레임에 65바부터 가능했지만, ‘프레임 도어락’은 50바부터 설치할 수 있는 도어락의 장점과 슬림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도 가능하다. 따라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화 및 설치가 용이하고, 편리한 사용으로 공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양세이프도어 관계자는 “프레임 도어락은 기존 도어락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세련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한 제품으로 모든 문에 적용할 수 있다”며 “새로운 문에는 새로운 방식의 프레임 도어락을 설치해 건물을 출입할 때 보안장치 기능뿐만 아니라 가전제품으로서의 첫 인상과 품격까지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이프도어 시장 선도적 입지 구축
스테인리스 프레임에 알루미늄 보강재와 특수 단열재 및 39mm 삼중유리 적용
기밀성능 1등급, 열관류율 1.196W/㎡K 우수한 단열성능 확보
이 회사는 튼튼하고 안전한 세이프도어를 전문으로 생산 공급하면서 성장해왔다. 지난 2010년 경기도 광명시에서 설립하여 2014년 법인전환을 이루었고, 2019년 ISO 9001:2015 인증을 획득했다. 2020년 경기도 화성시로 공장을 확장 이전하면서 관련업계에 주목을 받았다.
화성시 공장은 대지 6,801㎡, 건물 2,970㎡ 규모로 세이프도어용 프레임 조립 완제품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태양세이프도어는 손가락이 끼일 경우, 좌우 프레임 안전장치의 쿠션작용에 의해 손을 보호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어 4면에 모헤어를 부착하여 방풍, 방음 효과 및 건물 내의 냉난방 효과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간편한 조립식(나사 체결방식)으로 유지보수가 편리하고, 상하 좌우 프레임에 의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강화도어의 깨짐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특히, 기밀성능 1등급과 열관류율 1.196W/㎡K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자랑하는 제품군도 보유하고 있다. 스테인리스 프레임에 알루미늄 보강재와 특수 단열재를 사용했고, 두께 5mm 더블 로이유리 2장과 5mm 투명유리 1장에 아르곤 가스 주입 및 단열간봉을 적용한 39mm 삼중유리로 단열성능을 확보한 제품이다. 고성능 유리와 단열 프레임을 통해 내구성 및 단열성이 우수하고, 모헤어를 장착하여 방풍, 방음, 방진 기능도 우수하다.
한편, 태양세이프도어에서 최근 납품한 주요 실적은 화성시 체육관, 신내동 서울의료원, 파주 자유의집, 남양주 금곡성당, 울산시 학승초등학교, 화승초등학교, 비전중학교, 남양주시 삼성도어 본사사옥, 제일아파트, 롯데백화점, 동수원 신경외과 등에 설치되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기술 개발을 통한 전문적인 세이프도어와 편리성을 더한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주)태양세이프도어 문의 : 031-8055-7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