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2호 7/10] (주)창의, 중국 HEY MA 판유리 세척기 판매
제경소용 세척기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
판유리 가공기계와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주)창의(대표이사 윤규섭)가 중국 HEY MA사 판유리 세척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중국에서 판유리 설비 제작 관련 기지로 불리는 광동성에 위치한 HEY MA사는 판유리 세척기만 제작하는 전문 회사다. 현재 유럽과 호주를 비롯해 중동지역, 인도, 싱가폴, 베트남,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 수출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회사 세척기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스테인리스 스틸과 스펀지, 브러시 등 부품과 기계적 성능은 우수하다고 창의 관계자는 전했다.
판유리 최소사이즈 35X35mm 두께 2~5mm 세척이 가능한 미니 세척기부터 2자, 3자, 4자, 5자, 6자, 7자, 두께 3~19mm까지 모델별로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이 세척기는 제경소용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 로이유리, 접합유리, 인쇄유리용 등 맞춤형 세척기 공급도 가능하다.
창의는 수평 강화로를 국내에 가장 많이 공급한 회사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전처리용 설비로 수직 각면기와 면취기, 양각면기, 재단기, 세척기 등 수많은 판유리 가공기계와 부자재 공급실적을 보이고 있다. www.glassjournal.co.kr
*전화 : (031)718-5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