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7호 11/25]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제18차 이사회 및 친선 골프대회 개최

*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는 지난 10월 21일 경기 큐로CC에서 제18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협회 손치호 회장을 비롯해 재적이사 22명 중 17명이 참석하고 5명은 의장에게 의결권을 위임하여 성원 되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여러 가지 사업에 대해 이사진에게 보고를 진행했다.
손치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실물경기가 얼어붙은 것 외에도 극심한 주택경기 침체로 일감이 부족하고 심지어 계속되는 장마와 홍수, 태풍 등 기후마저도 도움 받지 못한 한해가 되고 있다”며 “많은 어려움에도 회원사들은 위기를 극복하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데 협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협회 김대근 부회장은 뿌리기술과 뿌리산업 지정을 위해 협회가 노력하고 있는 진행사항을 보고하였다. 또 커튼월 고효율기자재 인증제도 신설과 창호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 개정, PVC창호산업을 위해 화재확산 이슈 대응, 창호전문위원회 발족 등을 알렸다. 이와 같은 국가 정책 부분 이외에도 협회가 현재 수행하고 있는 다양한 연구과제에 대해 진행사항과 기대효과를 언급하면서 업계 최초로 시행한 온라인 기술세미나와 각종 회원사 현장교육과 KS 경영간부교육 실시,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 등 외부 유관단체와의 업무협약 체결, 코로나19로 인한 회원사 지원활동 및 정기 판촉물 지급 등 다양한 협회 회원사 서비스도 보고하였다.
한편, (주)대광유리를 신규 이사회원사로 추천하여 이사진들의 승인과 손치호 회장, 김대근 부회장의 요청으로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도 가졌다.
이번 정기이사회 친선 골프대회에서는 (주)아진글라스 정헌봉 대표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합)한남유리 김제성 대표가 준우승을 차지했고, 동일유리(주) 김정환 대표가 이글을 기록했다.

*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문의 : 02-3453-7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