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9호 7/25] 전국유리협회 7월 14일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1대 회장에 김대경 (주)영동복층강화유리 대표
전국유리협회(이하 전유회)가 지난 7월 14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해 12월 전유회 제11대 회장으로 선임된 (주)영동복층강화유리 김대경 대표가 공식적으로 취임하는 행사로 그동안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수차례 연기된바 있다.
전유회는 이번 행사도 회원사 건강과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협조하기 위해 최소한의 관계자만 동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특히, 회장 이취임식과 행사 장면을 처음 동영상으로 제작해 전국 회원사에게 전송하고, 행운권 추첨 및 기념품도 각 사업장에 배송하였다.
전유회는 이날 행사에서 이의찬 전임 회장과 강구만 전 총무에게 공로패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이의찬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정기모임이 취소 연기되어 늦게나마 인사를 올리게 되었다”고 전제하고, 지난 2년간 협조해준 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며 건강과 사업번창을 바란다는 메시지도 전달했다.
김대경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0년 동안 이 모임이 유지되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전임 회장단과 운영진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유회는 친목과 화합 및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모임은 친목도모와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비방 및 분파행위 금지를 목적으로 지난 2001년 발족한 이래 친목 모임 중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고 있다.
올해 20년차를 맞이하며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도 모집 중이다.
*전국유리협회 문의 : 010-4416-2512 (총무 문종필 한울G&P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