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9호 9/25] ‘2019 부산경향하우징페어’ 9월 벡스코(BEXCO) 개최
9월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메쎄이상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26(목)부터 9월 2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 최초, 최장수 주택/건축박람회로 1986년 첫 개최 후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한다. 매년 2월 킨텍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후 다양한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한다. 지역 순회박람회 중에서도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29주년을 맞이하며 오랜 역사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벡스코 제1전시장 전관에서 열린다. 이는 수도권 박람회와 비교해도 작지 않은 규모다.
‘부산경향하우징페어’는 리빙, 디자인, 인테리어 트렌드 전시회 ‘리빙앤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열린다. 최신 리빙, 인테리어, 홈데코 브랜드들이 한데 모였다. 주거공간에 가치를 더하고 실용적이기까지한 다양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키친&다이닝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기획관도 준비되어 있다. ‘우수 창호 특별관’에서는 주택의 에너지효율과 특색있는 외관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창호 제품을 소개한다. ‘건축공구 특별관’에서는 셀프인테리어, 리모델링, 집수리, DIY 등에 필요한 건축공구를 직접 만져보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건축공구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 ‘카페가구&인테리어 특별관’은 카페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주를 위한 기획관이다. 감각적인 카페 공간 인테리어/리모델링에 필요한 가구, 인테리어 소품, 조명 등을 소개한다. ‘리라 아울렛’에서는 리퍼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B급, 스크래치, 이월 제품 등을 가성비 좋게 판매한다.
박람회뿐 아니라 건축·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와 건축주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람회 입장료는 5,000원으로, 9월 24일(화)까지 홈페이지( http://www.khfair.com )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ㆍ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메쎄이상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 ㈜메쎄이상 경향하우징페어 문의 전화 : 02-6121-6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