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7호 12/25] 전국유리협회, 제17차 99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 개최

지난 12월 12일 경기도 성남시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전유회 최종국 회장(좌)과 신임 회장에 선임된 이의찬 세광유리 대표(우) 전국유리협회(회장 최종국 (주)중동유리 대표이사/이하 전유회)는 지난 12월 12일 경기도 성남시 가천컨벤션센터에서 제17차 99회 정기회의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전유회 최종국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9대 추진내역 및 올해 결산 보고와 차기 회장 및 임원 선출이 이어졌다.
 최종국 회장은 지난 2년간 전유회를 맡으며 참석률이 좋은 모임을 만들어 화합과 단합을 위해 노력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 해준 회원사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전유회 새 집행부 선출, 회장에 이의찬 세광유리 대표 선임
 전유회는 이 날 정기회의에서 새로운 집행부를 선출했다. 신임 회장에는 이의찬 세광유리 대표를 선임하고, 수석 부회장에 영동복층유리 김대경 대표, 부회장에 안산제경 이용성 대표와 동화유리 강대현 대표를 각각 선출했다. 또 감사에 한울 문종필 대표와 아시아다이아몬드 박용택 대표가 선임됐다.
하단 좌측부터 수석 부회장 영동복층유리 김대경 대표, 부회장 안산제경 이용성 대표, 동화유리 강대현 대표, 감사 한울 문종필 대표, 아시아다이아몬드 박용택 대표가 선출됐다 이의찬 신임 회장은 지난 2년간 최종국 회장 이하 임원진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모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2018년 회원사의 건강과 사업 번창을 희망하는 메시지도 전달했다.

 전유회는 친목, 화합, 소통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모임은 친목 도모 및 상호 정보교류를 통해 상호 간 비방 및 분파 행위 금지를 목적으로 지난 2001년 발족한 이래 친목 모임 중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며, 올해 17년차를 맞이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 www.glassjournal.co.kr

*전국유리협회 문의 : 010-2711-1112 (총무 (주)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