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7호 12/25] ‘제1회 (사)한국가공유리협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불우이웃돕기 목적으로 지난 12월 6일 용인플라자CC에서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 (주)태광안전유리 대표이사)는 지난 12월 6일 경기도 용인 플라자CC에서 제1회 협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한국가공유리협회가 주관한 첫 번째 협회장배로 회원사 관계자 24여명이 참석하였다.?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은 지난해부터 골프대회를 추진하여 회원사간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고, 성금 모금을 통한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목작으로 나눔 사랑 실천이라는 뜻 깊은 의미도 담았다. 골프대회장을 맡은 이준우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회원사가 모여 친선을 도모하는 한마당 잔치로 협회장배 친선골프 대회 및 불우이웃돕기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는 유리 인들이 늘어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국가공유리협회는 골프대회와 시상식을 마치고 경기도 수원시 이비스엠버서더호텔로 이동해 제12차 정기회의 및 2017 송년회를 이어갔다.

제12차 정기회의 및 송년회 개최, 전국 회원사 모여 화합의 장 마련
 이번 정기회의 및 송년회에는 전국 회원사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업경과보고를 비롯해 주요 업무보고와 이준우 회장의 ‘셀프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초청 강연이 진행됐다.
 한국가공유리협회는 올해 추진 사업보고에서 품목별 품질관리단체 지정 추진과 KSL 2406 거울 개정안, 유리 관련 KS 인증 심사 기준 개정, 품질 불만 신고센터 운영, 정기회의 5회 개최, 일정규모 이하 일반 상업지역 가공유리 건축 합법화 등 그동안 추진 사항을 보고했다. 또한, 서울시 대림동으로 협회 사무실을 이전하고, 하반기에 지역별로 35개 회원사를 방문했다. 그밖에 참여율이 높은 회원사 시상으로 지엠씨코리아 윤완중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신규 회원사로 KGT와 신안아이엔씨가 가입하여 총 73개 회원사를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신규 회원사로 신안아이엔씨와 KGT가 가입하였다 / 좌측부터 신안아이엔씨 송호진 부장, 한국가공유리협회 이준우 회장, KGT 곽민규 이사 한편, 한국가공유리협회 관계자는 비영리와 판유리 가공 산업의 공동발전을 목적으로 정부 및 산학연과 중소 가공 업체를 연결하고 대변할 수 있는 공식적인 단체로 신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고 전했다. 또한, 회원사를 위해 품질경영 애로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다며, 품질경영 활동을 추진하면서 사내 표준화, 품질혁신, KS 인증 및 사후관리, 안전관리 등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내용을 협회에 요청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협회 동정과 유리 관련 뉴스 및 이슈, 공지사항 등 법령정보와 정책 공고 자료도 검색하고, 회원사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www.glassjournal.co.kr

* (사)한국가공유리협회 전화 : 02-6954-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