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5호 6/25] 전국유리협회 ‘친목도모 및 화합의 장’ 마련

지난 6월 2~4일 경주, 포항, 영덕, 울진, 삼척 여행

 전국유리협회(회장 최종국 (주)중동유리 대표이사 / 이하 전유회)는 지난 6월 2~4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경주, 포항, 영덕, 울진, 삼척을 돌며 여행을 겸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정기모임에는 전국 회원사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사 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전유회 최종국 회장은 “이번 모임을 통해 회원사 간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전유회는 6월 2일 경기도 성남시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여 경주 불국사와 천마총, 첨성대를 돌아보고, 안압지 야경 관광과 3일 포항 호미곶, 행상공원, 영덕 풍력발전소, 울진 갓바위 전망대, 망향정 등을 관광했다. 4일에는 삼척으로 이동해 박물관과 촛대바위, 대금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회원사들은 2박 3일간 동락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앞으로 돈독한 유대관계를 통한 친목을 도모해 나가자고 입을 모았다. 

 한편, 전유회는 판유리, 거울 관련 업체 종사자들의 친목모임으로 전국 최대 회원사를 구성하고 있다. 전유회는 2개월에 1번씩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사도 모집 중이다. www.glassjournal.co.kr

*전국유리협회 문의 : 010-2711-1112 (총무 (주)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