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3호 5/25] 성유회, 5월 9일 제6차 31회 정기모임 가져

오는 6월 국영지앤엠 천안 공장 견학, 7월 골프 친목도모

 경기도 성남시 유리 업종 모임인 성남유리친목회(회장 이영우 (주)국영에스윈 대표이사/이하 성유회)가 지난 5월 9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정기모임은 경일TNT 백병기 대표, MGI 문재상 대표, 대주특수유리 김진국 대표의 협찬으로 개최됐다.

 성유회 이영우 회장은 회원사 간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발전하는 성유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상반기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회원사들의 건승도 기원했다. 이영우 회장은 회원사 간 소통을 강조하며 회원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회원사와 함께하는 성유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날 안건토의는 오는 6월 (주)국영지앤엠 천안공장 견학과 7월 골프 및 단합대회 일정을 논의했다. 

 한편,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0여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30여 곳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www.glassjournal.co.kr

*성남유리친목회 문의 : 010-5768-9378 (총무 (주)프리즘창의 최성태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