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6호 4/10] (주)성광유니텍, 세계보안엑스포 참가

경찰청과 셉테드학회와 함께 스페셜 존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

 ()성광유니텍(대표이사 윤준호)이 지난달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다양한 첨단 보안기기 전시회 세계보안엑스포2016에 참가, 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를 전시했다.

 (
)성광유니텍은 경찰청과 셉테드학회와 함께 스페셜 존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으며, 셉테드 학회에서 인정받은 침입감지 센서 제품의 우수성으로 전시회 기간내에는 범죄예방환경설계를 뜻하는 CPTED(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를 위한 주거침입방지방안이란 주제의 강연도 펼쳤다.

 (
)성광유니텍 차애영 본부장의 진행으로 펼친 이 강연에는 CPTED 개요 및 주거침입 방지 사례와 CPTED 구현을 위한 새로운 주거침입 방지방안, 새로운 주거침입방지 방안의 적용후 삶의 질 향상 만족도 조사에서 스마트 방범 안전창 윈가드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은 사례를 소개했다.

 특히 차애영 본부장은 이 강연에서
인간과 물리적 환경의 상호작용이 지속될 때 범죄예방 및 범죄의 두려움 감소에 의한 삶의 질이 향상된다.”정부의 2014년에 건축물의 범죄예방 법규 신설로 500세대 이상 공동주택에는 범죄예방환경설계 반영이 의무화돼 있는 등 국내 방범 환경이 법적 제도적으로 분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히고 특히 주거 침입 원인의 70%가 창과 문에서 발생되는 점을 입증하는 강연을 이어 창과문 방범의 중요성과 ()성광유니텍이 개발한 윈가드보안 시스템에 대한 참가자들의 많은 이해와 큰 호응을 이끌었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