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7호 12/25] (주)동부어닝_스카이어닝 취급 전문점 모집, 설치시공 기술지원까지 병행

– 40여 년의 노하우와 국내 자체 생산 기술력으로 견적 후 시공까지 신속한 서비스

(주)동부어닝(대표이사 이종석)이 전국에 스카이어닝 취급 전문점을 모집한다. 창호업체라면 누구나 취급이 가능한 제품을 각 지역별로 총판과 대리점을 모집 중이며, 조립 및 부품 판매(시공가능), 아크릴 원단 및 주요 부품 수입 판매와 함께 스카이어닝 설치시공기술을 지원한다.
2002년 어닝의 자체개발을 완료하고, 다수의 특허(0551943호 외) 및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스카이어닝 취급 전문점에게 시공기술지원을 병행해 왔다.
어닝은 폴딩도어나 글라스폴딩도어, 파고라나 쉘터 등과 연계성이 높아 관련 시공업체들도 어닝을 취급품목으로 추가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특히, 어닝을 전혀 접해보지 못한 업체라도 시공방법을 본사에서 설치, 지원함으로써 취급 전문점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어닝 시공은 창호와 금속 등 구조물을 시공하는 사람들을 통해 다양한 건축현장에서 시공이 이루어진다. 다양한 건축물의 익스테리어에 창호뿐만 아니라 스카이어닝처럼 데코레이션+기능적인 역할을 하는 자재를 접목시킴으로써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건물 옥상의 경우가 종종 태양 볕으로 인해서 활용을 못하는 죽은 공간으로 인식되기도 한다. 특히, 카페나 펜션 같은 곳은 상업적인 효과를 극대화해야 되는데, 이런 곳의 특별한 공간을 살리는 합리적인 대안이 스카이어닝이다.
스카이어닝은 단순히 햇볕을 차단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활용하지 못한 공간을 살려 추가적인 여가나 이익 등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카페의 경우에는 옥상 등의 다양한 건물요소에 스카이어닝을 설치해 매장처럼 활용하는 등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동부어닝의 제품은 스카이어닝, 접이식어닝, 노레이스어닝, 그래픽어닝, 고정식어닝과 천막 타포린, 다기능 후레임 등이다. 프랑스 DICKSON원단, KOLEX원단, 스카이어닝용 원단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직접 수입, 공급하기 때문에 완제품에 대한 제품과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다.
한편, 동부어닝은 하남 본사 및 공장에 스카이어닝 재고를 상시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신속한 전국 배송과 시공지원을 실시하여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주)동부어닝 문의 : 031-792-3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