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3호 5/25] 남선알미늄_BI 리뉴얼 진행,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친화적 이미지 강화

*

남선알미늄은 최근 창호 브랜드인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리뉴얼 했다. 남선알미늄은 기존 브랜드의 이름은 유지한 채로 브랜드 이미지,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기 위함이라 설명했다.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에서 직접 제작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이며, ‘남선가안샤시’는 남선알미늄의 축적된 창호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이 어우러진 PVC창호 브랜드이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각각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며 남선알미늄의 철학을 담았다고 강조했다.
남선알미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BI는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보다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으로 바꾸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고객 니즈에 부합되는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창호를 만들겠다’ 라고 밝혔다.
남선알미늄은 이번에 리뉴얼 된 BI는 홈페이지, E-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단계적으로 적용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