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2호 7/10] 도어다움_욕실 샤워부스 사업 진출

전문 브랜드 ‘다움바스’ 런칭, B2C 알루미늄 슬림도어 사업 스타트

㈜홈엔씨의 알루미늄 슬림도어 브랜드인 ‘도어다움’이 욕실 샤워부스 사업에 뛰어든다.
도어다움이 기업 소비자 간 거래(B2C)중심으로 해온 마케팅성과를 바탕으로 욕실 리모델링 사업을 본격 확대하는 신호탄으로 보인다.
㈜홈엔씨는 지난달 22일 욕실 샤워부스 전문 브랜드인 ‘다움바스’를 내놓는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2014년 알루미늄슬림도어 브랜드 도어다움을 선보이면서 B2C 알루미늄슬림도어 사업을 시작했다.
다움바스는 그 동안 쌓은 고객데이터와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하여 연구한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욕실에 디자인을 입히다’라는 슬로건으로 프리미엄급 욕실 인테리어를 추구한다.
한편, ‘다움바스’의 알루미늄 슬림도어(20mm 프레임)는 자동 닫힘 기능을 내장하고 유리 전면 배치형 디자인(밀고 들어가는 타입)에 매립형 경첩, 일체형 프레임 손잡이를 부착한 스윙도어로서 편리함과 디자인성으로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림도어는 충격흡수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닫힘을 방지하고, 손끼임 방지 프레임 구조와 댐퍼(Damper)기능이 우수하다. 그리고 일정구간(90도) 위치 고정 및 항시 도어닫힘이 가능하다.
측면바와 도어가 일체형으로 설계돼 도어처짐이 없다. 힌지는 10만회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600*2000mm 도어는 최대 중량 35kg까지 견딜 수 있다. 파손시 비산되지 않는 안전접합유리(4mm+0.76mm+4mm)를 적용했다.

*㈜홈엔씨 문의 : 1688-4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