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제147호] 세종인터내셔날 중국 BAOJUN GLASS와 에이전트 계약
디자인 가미된 특수용지 접착기계, EVA필름, 판유리 접합로 공급
진글라스 수평 강화로 사후관리 전담
경기도 안양시에 있는 세종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박효근)이 중국 BAOJUN GLASS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고 접착기계와 EVA필름, 접합기계, 페브릭 등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직접 열을 가해 종이에 인쇄된 그림이나 글씨 등 디자인을 판유리 표면에 옮겨 베끼는 접착기계와 특수용지를 함께 공급한다. 고온에서 특수 코팅된 판유리에 인쇄 하는 프린팅 기계로 기존의 사진과 그림파일 등 컴퓨터 파일만 있으면 그대로 실사 이미지로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특수용지에 인쇄된 대리석 무늬, 나무목 무늬 등 원하는 디자인이 가미된 인쇄용지로 다양한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다.
작업시간도 2분 안에 완성 할 수 있어서 높은 생산성이 기대된다.
판유리 사이즈는 1,200×1,500mm, 1,300×2,500mm, 1,850×2,500mm 등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다. 따라서 기존 인테리어 유리 대체용으로 실내외에 적용할 수 있다.
한편, 세종인터내셔날은 판유리 가공기계를 비롯해 접합유리용 PVB, EVA 필름, 면취 가공용 다이아몬드 휠, 광약 등 부자재와 패턴유리, Ag, Ar코팅유리, 무반사 유리 등 특수유리 제품을 수입, 공급하고 있다.
특히, 판유리 가공기계 엔지니어를 보유하여 중국 진글라스 국내 에이전트인 한진글라스텍과 수평 강화로 국내 전담 사후관리에 대한 업무협력을 조율했다.
따라서 국내에 설치된 진글라스 수평 강화로는 앞으로 세종인터내셔날에서 관리하게 된다.
전화 : (031)477-2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