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3호 1/25] HJ하드웨어(주), 특허기술 소프트 클로징 댐퍼(이지클로저), 안정화된 제품기술로 전국 공급 확산
5년간 필드 테스트 거친 고품질 제품,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
창호 및 중문, 도어용 하드웨어 제작전문업체인 HJ하드웨어(주)(대표이사 박화련)가 ‘소프트 클로징 댐퍼(이지클로저)’제품의 안정화된 제품기술로 전국 공급을 확산시키고 있다. 특히 모든 슬라이딩 도어에 ‘소프트 클로징 댐퍼’를 추가해 품질 업그레이드를 통한 차별화에 성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옵션으로 선택했던 ‘소프트 클로징 댐퍼’를 전 제품에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안전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소프트 클로징 댐퍼’ 기술은 특허 등록된 기술로 1등급 개폐테스트를 통과함은 물론 5년간 필드 테스트를 거친 안정화된 기술로 고품질 제품이지만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직접 생산을 통한 합리적 가격 제안이 가능하다.”며 “중간 유통없이 원자재를 납품받아 모든 생산공정을 직접 진행, 판매까지 이루어짐으로써 합리적 가격 제안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HJ하드웨어(주)는 올해 30여개 생산공장 가동을 시작했으며, 이 전국 생산공장 개설로 공급을 확산시키고 있다. 간단한 제작과 높은 생산성으로 기존 유통업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HJ하드웨어(주)는 지속적인 기술 교육을 통해 철저한 품질 관리를 정책을 펴고 있다. 이 회사는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제품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한 차별화된 제품 공급과 적은 비용 투자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실행하고 있다.”고 운영방향에 대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