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2호 8/10] (주)나우_7월 17일 업계 관계자 초청, 신사옥 확장 이전 기념식 개최
-특판 시장에서 전동 시스템루버 및 중문 경쟁력 높여 나간다
(주)나우(대표이사 정준석)가 7월 17일 임직원 및 업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축 공장 확장 이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회사의 신축 공장은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에 위치해 면적 5,460㎡(1,650평)에 건물 1,320㎡(400평)규모로 공장과 사무 및 창고 등으로 구성됐다. 나우는 공장을 이전하며 생산 설비도 보강했으며 제품 적재도 실내 공간에 적재가 가능해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제품 품질 영향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사무동 2층에는 다양한 중문을 비롯해 전동 시스템루버 등 이 회사의 주력제품들을 전시했다.
나우는 오랜 기간 시스템루버 기술을 연구해온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설립 이후 지속적인 제품 연구를 통해 시스템루버 및 안전 대피창 관련 다수의 특허와 디자인을 보유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ISO인증과 업계 최초 Q마크 인증을 획득, 국내 다수의 1군 건설사와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나우는 전동 시스템루버 기술과 관련해 전류감지와 동작감지 2가지를 구현해 구동하는 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여름철 에어컨 사용할 때 실외기실 시스템루버가 닫혀 있는 경우 실외기 열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생기는 화재사고를 방지하고, 여름철 루버 날개 개방으로 인해 실외기실에 먼지나 빗물이 들이치는 단점을 해결, 거주자의 안전과 편의성을 향상시켜줘 최근 대형건설사 특판 현장에 적용이 확대되는 제품이다. 또한, 인테리어 중문과 안전 대피창 및 방충망도 공급하고 있다. 3연동도어, 원슬라이딩, 자동중문, 터닝도어, 스윙폴딩도어 등 제품 품목을 확대하며 중문 사업의 경쟁력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2007년 나우금속으로 출발해 2012년 (주)나우로 법인전환 하였다. 2016년 매출액 100억 원을 달성했고, 최근 경기 불황에도 성장세를 유지하며 지난해 매출 130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 올해는 신축 공장 확장 이전을 통해 매출액 15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나우 문의 : 031-983-8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