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4호 3/10] (주)시안, 제품 브랜드 ‘ACE WINDOW’ 통합

톱 스타 배우 김성령을 전속모델로 채용

 (주)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기존 아트윈샤시(ARTWIN Sash)와 에이스샤시(ACE Sash)를 통합한 제품 브랜드 ‘ACE WINDOW’를 본격적으로 알린다. 또 톱 스타 배우 김성령 씨를 기업 전속모델로 전격 채용, 지난달 제품 카다록과 광고 및 화보 등에 활용할 사진촬영을 끝마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는 20부스 규모의 제품 전시와 배우 김성령의 대리점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염성준 대표이사는 “대 고객 서비스가 강조되고 제품 브랜드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중심의 B2C 마케팅이 강화되는 흐름 속에서 기존 아트윈샤시와 에이스샤시를 통합한 대표 브랜드 ‘ACE WINDOW’의 런칭은 필연적인 수순이었다.”며 “이를 통해 창호 제품 생산과 부자재 재고, 물류의 단일화, 생산활동의 호환성 등을 갖추게 되어 원활한 경영활동이 더욱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염 대표는 “올해부터는 기업이미지와 제품 브랜드를 알리는데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며, 대대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위해 기업을 대표할 모델 결정을 놓고 심사숙고한 끝에 지난달 톱 배우인 김성령 씨를 기업 전속모델로 채용, 제품 카다록과 광고 및 화보 등에 활용할 사진촬영을 끝마치고 본격적인 홍보전략 수립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지난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경향하우징페어에는 20부스 규모의 제품 전시와 배우 김성령의 대리점 펜사인회를 개최해 대리점 관계자들의 만족감과 많은 호응을 불러 모았다.

 김성령 씨는 3월부터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에 출연, 개성 있는 액션연기를 펼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누구보다 뛰어난 연기력과 대중의 폭넓은 사랑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주)시안의 제품성과 성장하는 기업이미지를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www.window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