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8호 5/10] 두현창호_B2C 영업 경쟁력 강화/ ‘홈쇼핑’ 통해 커튼월 타입의 고급 브랜드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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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커튼월 타입의 ‘무마감 PVC 하이홈 단열폴딩도어’와 (자동)중문 신제품 5월 중 출시
– 경첩이 보이지 않는 초슬림 ‘라인홈’ 폴딩도어와 ‘웨인스 코팅 중문’ 신제품도 홈쇼핑에 출격
– 방송 1개채널에서 현대홈쇼핑과 CJ홈쇼핑의 2개 채널로 강화, 상담방송형태로 진행 예정

커튼월 타입으로 초슬림의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로파일, 통유리로 인해 개방감 극대화
두현창호가 5월 중 출시할 신제품은 커튼월 방식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커튼월 타입의 ‘하이홈’에 이어 초슬림 ‘라인홈’ 폴딩도어는 81mm의 최고로 얇은 프로파일에 경
첩이 보이지 않고 디자인이 미려하다. 라인홈은 주거 전용 폴딩도어로 문사이에 노출되었던 3개의 경첩과 검정 가스켓이 보이지 않게 설계한 모던하고 초슬림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폴딩도어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폴딩도어의 라인을 살려 끊임 없이 상부에서 하부까지 수직으로 내부에 긴 경첩을 삽입해 슬림하면서도 견고하게 히든 설계된 초고급형 폴딩도어로 경첩을 사용하는 제품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기밀과 단열성능이 우수하다.”고 밝혔다.
‘웨인스 코팅 중문’ 신제품의 경우도 커튼월 타입으로 슬림의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로파일, 통유리로 인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고시타입의 클래식과 베이직이 기본 모델이다.
두현창호가 커튼월 방식으로 세련미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 ‘PVC 하이홈 단열 폴딩도어’는 특허기술 무마감공법을 통해 현재 거주 중인 곳, 사용 중인 장소에서도 평소와 같은 일상생활을 누리며 서너 시간 안에 시공이 가능한 제품 및 공법이다.
PVC의 소재 특성상 열전도율이 낮기 때문에 단열성이 좋고 방음에 탁월하며 다격실 내부구조의 입체형 단열라인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활용도를 나타낸다. 또 폴딩도어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철가루 방지를 위해 스테인리스 베어링에 아세탈을 적용해 구동감이 부드럽다. 하부레일로 단열성능과 결로발생을 최소화하는 모헤어, 가스켓이 부착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두현창호는 3월 16일과 4월 2일 두 차례 진행된 지난 현대홈쇼핑에서는 ‘PVC 하이홈 단열 폴딩도어’와 ‘초슬림 자동센서 커튼월 중문’을 함께 선보여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특히 PVC 하이홈 단열폴딩도어가 무마감 폴딩도어라는 측면에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았으며, 방송 후 계약건의 90% 이상이 폴딩도어 제품이었는데, 이는 살면서 3~4시간만에 시공할 수 있는 무마감 폴딩도어라는 측면이 매우 강하게 어필된 결과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을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사 직영 프리미엄 서비스로 3개월 예약설치와 토요일 시공 서비스, 무상 AS 1년, 설치부터 철거까지 풀 케어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무이자 36개월 혜택도 제공했다.
‘초슬림 자동센서 커튼월중문’의 경우, 베젤 1mm 초슬림 프레임과 전면 유리로 탁 트인 시야감이 특징으로 현관에서는 거실을, 거실에서는 현관을 훨씬 더 넓게 보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차별화된 두현창호의 시그니처 모델로 초슬림 프레임뿐만 아니라 미러 강화유리를 적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이미 인테리어 시장에서 SNS 등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두현창호는 새로 출시된 신제품과 함께 제작방식도 새롭게 고안했다. 커튼월 방식의 제작공법에 걸맞는 특수점착테이프 결합방식으로 폴딩도어와 중문을 제작, 시공해 문짝의 처짐현상을 보완했다. 이는 제품
내·외부에 실리콘을 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외관 또한 훨씬 깔끔하고, 설치후 사후관리도 용이하며 단열과 기밀성능도 향상되는 장점이 있다. 커튼월공법의 장점인 일체화 제작 시공으로 가능해진다.
“지난 홈쇼핑 방송결과, 수도권 외 지방에서도 많은 계약이 이루어져서 본사 직영체계의 전국적인 시공망과 공급서비스를 더욱 공고히 구축하고, 자사만의 차별화된 시공법을 개발, 보급해 나갈 계획입니다.”

5월 말 현대홈쇼핑, CJ홈쇼핑 두 곳에 신제품 런칭
한편, 두현창호는 5월 말로 예정돼 있는 현대홈쇼핑, CJ홈쇼핑 두 곳에 이들 신제품을 런칭해 일반 소비자에게 선보일 방침이다. 이를위해 지난달 스튜디오 촬영을 끝마치고 시제품을 출시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나타냈다. 신제품은 소비자의 선택사양에 맞춰서 여러 가지 타입으로 준비됐으며, 두현창호와 소비자가 여러 가지 현장(설치, 주거, 생활 등)상황을 고려해 볼 수 있는 상담방송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두 차례에 이루어진 지난 홈쇼핑방송은 상담방송이 아닌 주문방송으로 진행돼 기존 인테리어 자재 홈쇼핑 방송보다 높은 계약율을 보였으며, 다가오는 방송에서는 상담방송의 진행을 통해 필요고객에 대한 적재적소의 응대로 고객만족과 제품공급을 동시에 추구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창호전문건설면허를 보유한 두현창호는 이미 20억원 수주규모의 창호공사를 통해 종합창호전문시공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두현창호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고 있는 등 B2C 소비자 만족 경영에 최고의 기치를 발현하고 있다.
코로나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돕기에 후원에 나서, 지난 4월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의 가정을 돕는 정기후원에 동참하고 선한기업 나눔 현판을 전달받았다. 이 회사 김영원 대표는 본인이 회장으로 있는 모임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 부식 및 간식 지원을 위한 기금후원과 코로나로 인해 실직과 췌장암 말기로 힘든 치료를 받고 있는 있는 한부모 가정에 치료비와 생활비를 지원하는 후원도 동참했다.

* 두현창호 문의 : 1588-8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