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1호 8/25] 두현창호_THE(더) 슬림 중문,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감각을 담아 중문 제품군 본격 출시

*

종합창호전문기업 두현창호(대표 김영원)가 소비자 취향, 공간, 생활에 딱 맞춰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감각을 담은 중문 제품군을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하는 중문 제품은 커튼월 중문, 웨인스코팅 중문, 간살 중문으로 트렌디한 컬러와 유리 적용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커튼월 중문은 두현창호 히트상품인 커튼월 폴딩도어의 라인업 중문으로 프레임 두께 1mm 전면유리로 모던한 느낌의 세련됨은 물론 개방감을 높여줘 현관에서는 거실을, 거실에서는 현관을 훨씬 넓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고, 웨인스코팅 중문은 웨인스코팅을 중문에 접목시켜 현관 외에도 거실,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간살 중문은 알루미늄 살이 30mm 간격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완성에 도움을 준다.
김영원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니 이전보다 더욱 집 다운 집을 꿈꾸며 베란다와 현관 두 개의 공간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졌다. 베란다에는 폴딩도어를, 현관에는 중문을 시공하여 집안에 활력과 재미를 주는 분들이 많아졌다. 살면서 폴딩도어 시공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두현창호가 이번에는 중문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지난 해 두현창호는 ‘THE(더) 슬림 중문’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개폐방식의 제품군을 갖춰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비롯하여 원슬라이딩 도어, 2슬라이딩 도어, 4슬라이딩 도어, 편개형 여닫이 도어, 양개형 여닫이 도어 등으로 유럽피안 감성의 트렌디한 디자인의 중문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 3월에는 중문 하드웨어 전문기업 (주)아도 인수 후 THE(더) 슬림 중문 라인업을 완성하여 본격적으로 종합창호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두현창호 중문 기본컬러는 가장 선호하는 블랙, 화이트 외에도 차분한 느낌을 만들어내 집안에 따뜻함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그레이지 컬러가 있으며, 다양한 패턴의 유리 적용과 디자인 띠바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두현창호 홈페이지( http://www.1588-8895.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