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0호 3/10] ㈜티에스도어, 시청률 1위 드라마에 폴딩도어와 인테리어도어 협찬
– KBS2 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 숲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잘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로 ‘인기’
블랙 컬러 계열의 튀지않는 모던한 디자인의 다양한 폴딩도어와 인테리어 도어 협찬
폴딩도어, 인테리어도어, 썬룸전문업체인 ㈜티에스도어(대표 최범식)가 KBS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 폴딩도어와 인테리어도어를 협찬했다.
‘포레스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숲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서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작품이다.
㈜티에스도어는 1월 29일 첫 방영이후 단번에 시청 점유율 1위에 오른 이 드라마 세트장에 블랙 컬러 계열의 튀지않는 모던한 디자인의 다양한 폴딩도어와 인테리어 도어를 협찬함으로써 숲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잘 조화를 이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회사는 최근 자체 개발한 신제품 초슬림 3연동도어와 슬라이딩 및 여닫이도어의 인기에 힘입어 중문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국적으로 협력업체수가 증가해 폴딩도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도어사업도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
프레임 두께 11mm, 19mm 초슬림 3연동 및 슬라이딩, 스윙도어 출시
작년 하반기에는 다양한 컬러의 아노다이징 기법을 접목한 프레임 두께 11mm, 19mm 초슬림 3연동 및 슬라이딩, 스윙도어를 출시해 중문시장에서의 또 다른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들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미려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드웨어, 프레임까지 모두 자체 개발 및 제작하는 생산시스템을 통해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인테리어 도어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가격경쟁력을 갖춘 인테리어 중문은 다수의 아파트 특판현장에 공급되면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검증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인테리어 도어사업과 관련해 “자체 개발한 초슬림 3연동도어와 원슬라이딩도어는 이미 300세대 이상의 아파트 특판현장에 공급함으로써 품질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폴딩도어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도어도 대리점 및 지사에서 요구하는 사양에 맞춰 공급함으로써 협력업체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에스도어 문의 전화 : 1577-9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