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 제145호] LG하우시스, ‘행복한 공간만들기’ 14호점 열어

우수한 건축장식자재로 지역아동센터 시설 개선

 

 LG하우시스가 경기도 안성시 죽산 다사랑 지역아동센터에 ‘행복한 공간만들기’ 14호점을 열고, LG하우시스 총무팀 김상훈 팀장과 죽산다사랑 지역아동센터 김근수 대표가 함께 현판식을 가졌다.


  ‘행복한 공간만들기’ 사업은 LG하우시스의 우수한 건축장식자재를 활용해 지역사회 내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공간을 개선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며 생활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LG하우시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LG하우시스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고 청소년 대상 공용시설의 환경을 당사의 특화된 제품으로 시공함으로써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는 ‘행복한 공간만들기’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행복한 공간만들기’ 14호점은 미취학아동 포함 초,중,고 학생 35명이 이용중인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죽산 다사랑 지역아동센터로 선정됐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죽산 다사랑 지역아동센터가 시설장의 운영의지가 우수하고 2014년 우수지역아동센터 경기지사상을 수상한 점과 더불어 상대적으로 후원이 부족한 농촌 지역에 위치한 점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지원 공간은 학생들이 주로 생활하며 공부하는 집단지도실과 공부방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그 외 식당, 사무실 등에 종이와 엠보싱이 조화를 이뤄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LG하우시스 벽지 ‘휘앙세’와 충격흡수와 소음감소 성능이 우수한 쿠션 바닥재 ‘EQ플로어’를 시공해 보다 안전하고 깔끔한 공간으로 새롭게 꾸몄다. 또한 교실 내 유리칠판을 시공, 학업효율성을 높였고 현관에는 중문을 설치해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따뜻한 공간을 마련했다.